회원가입
간편 회원가입
  • 이름

  • 아이디
  • 비밀번호

* 상세 회원정보는 가입 후 개인정보 수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동구전자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2019년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접속 로그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배송 요청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구매 및 요금 결제
ο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제품 배송 또는 설치 및 A/S에 필요로 하는 경우 (이름, 휴대전화번호, 설치지역 주소)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제품 배송 또는 설치 및 A/S에 필요로 하는 경우 (이름, 휴대전화번호, 설치지역 주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회사와 계약된 배송,설치,A/S 업체 외의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 명 : 정관호
전자우편 : jkh@teatime.or.kr
전화번호 : 031-731-3600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카테고리
구분
제목
  • 답변

    설치 완료 후 14일 이내 취소시 위약금은 없지만 설치 및 철거비가 청구되고, 14일 이후 취소시 계약 해지에 따른

    위약금 등이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외 자세한 내용은 디지카페 고객센터(1522-32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보증금은 무상머신렌탈에만 적용되며, 무상머신렌탈은 렌탈기간동안  원두를  정기배송 받으시는 조건으로

    커피머신을 무상 제공해드리는 렌탈 상품입니다.
         
    무상머신렌탈 계약시 4개월에 해당되는 월 렌탈료를 보증금으로 납부해주셔야 하고, 납부해주신 보증금은

    렌탈기간 종료 후 전액 환급해드립니다. 

  • 답변

    유상머신렌탈인 경우 렌탈 기간 내 중도해지시 공제받은 가입비와 설치 철거비 및 잔여 렌탈료의 30%가 위약금으로 청구됩니다.

     

    무상머신렌탈은 렌탈기간동안 원두를 정기배송 받으면서 커피머신을 무상으로 사용하시는 조건으로, 렌탈기간 내 중도해지시

    머신 금액 전액을 반환하셔야 합니다.
       
    이외 자세한 내용은 디지카페 고객센터(1522-32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디지카페에서 진행하는 모든 렌탈상품은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총 렌탈기간은 48개월로 48개월이 지나면 소유권은 자동이전됩니다.

    의무사용기간은 위약금 발생기간으로 36개월이 지나고 해지하실 경우에는 위약금을 발생하지 않으며, 제품은 회수됩니다.

     

    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제품관련
    [질문]
    답변

    원두 또는 악세서리 구매 시 배송완료 시점 이후로 적립됩니다,

    머신을 구매하시거나 렌탈하시는 경우에는 별도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또한, 구매하신 상품을 교환 반품으로 인하여 차감금액이 발생할 경우에는, 기존에 지급해드린 적립금을 제하고 환불해드립니다.

  • 답변

    디지카페에서 지급되는 적립금의 유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원두 및 악세서리 구매시 지급 (1%)

    2. 이벤트시 특별 지급

    3. 머신의 경우 이벤트를 제외한 일반적이 구매 또는 렌탈 진행시에는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관련
    [질문]
    답변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를 하실 수있는 경우에는,

    무통장입금을 결제수단으로 선택하시고 아직 입금전이거나,

    무통장 입금 후 또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를 진행하셨고, 마이페이지의 배송상태가 "결제완료"로 보여지는 경우에 가능하십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중"이라면 주문취소는 불가하며, 이경우 반품으로 접수되어, 배송료가 추가 부담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주문취소를 하고자 하시면,

    마이페이지 > 상품주문내역 > 상품정보 밑에 "주문번호"를 클릭하시고 화면 하단의 "주문취소요청"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분 담당자가 확인하여 취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는, 

    디지카페 고객센터 1522-3280으로 연락주시면 상담사가 친절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렌탈고객용 원두는 디지카페 쇼핑몰에서 상담신청을 통하여 렌탈계약하신 고객님들께만 헤택을 드리는 원두입니다.

    하여, 해당 고객님 외에는 구매하실 수 없고 그 외 원두는 얼마든지 구매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관련
    [질문]
    답변

    견적서를 요청하실 제품명 또는 사용처를 작성하여 견적서요청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해피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관련
    [질문]
    답변

    RF는 디지카페가 직접 엄선하여 로스팅한 원두로써,

     

    햇생두만을 사용 (1년 이내 수확한 햇콩)

    큐그레이더 엄선 레시피 적용

    당일로스팅

    당일배송

    을 지키기 위한 약속입니다.

     

    아무 고민없이 프리미엄급 신선한 원두를 공급받고 싶으시다면 RF머신을 추천드립니다!

  • 답변

    고객님 일단 옵션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옵션을 선택후 결제 또는 렌탈상담신청해주시면,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연락드리고 가격 및 배송방법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답변

    1. 브루워 도어를 열어서 살짝 뺐다가 다시 장착해주세요.

    2. 그래도 계속 브루워 미장착 표시가 깜빡이면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3. 같은 증상이 지속될 경우 디지카페 고객센터 (1522-3280)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답변

    원두 입자가 굵은 경우 브루워 핸들을 이용하여 육각 모양의 입자 조절기를 왼쪽으로 돌려 입자를 가늘게 재조절합니다.

    같은 증상이 지속하여 발생할 시 디지 카페 고객센터 (1522-3280)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렌탈관련
    [질문]
    답변

    디지카페 커피머신 렌탈, 또는 렌탈패키지를 계약하시게 되면, 해당 정보는 모두렌탈로 이관이 됩니다.

    모두렌탈에서 고객님께 해피콜을 드리며, 렌탈 계약 및 설치예정일을 협의하게 됩니다.

     

    모두렌탈로 연락이 오게되면 꼭! 전화 받아주세요.

  • 답변

    비회원의 경우 상품 할인, 사은품 제공, 프로모션 참여 등의 혜택이 제한됩니다. 

  • 답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을 클릭하시고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아이디가 기억이 안 나시는 경우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고 확인 버튼 클릭 시 아이디를 문자 발송해 드립니다.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 나시는 경우 아이디와 이름,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고 확인 버튼 클릭 시 임시 비밀번호를 문자 발송해 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쇼핑몰 상단 정보 수정 클릭 후 비밀번호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회원관련
    [질문]
    답변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디지 카페 고객센터(1522-3280)로 문의해 주세요.
    디지 카페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약정계약 조회 및 제휴몰 이용이 불가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처리됩니다.
    그동안 이용하신 서비스와 저장된 정보는 모두 삭제되오며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재가입 시 동일정보로는 30일간 재가입이 제한됩니다.

  • 회원관련
    [질문]
    답변

    1. 쇼핑몰 상단에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2. 회원 유형에 따라 개인회원, 사업자회원을 선택합니다.
    3. 페이지의 양식에 개인정보 항목을 입력합니다.
    4. 쇼핑몰 이용약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항목에 대해 동의 후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기타문의
    [질문]
    답변

    상품 준비 중이거나 배송중인 상품은 주문 내역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디지 카페 고객센터(1522-3280)로 문의해 주세요.

  • 답변

    결제완료 상태에 한해서 제품을 추가하거나 주문한 제품의 옵션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